테스토 코리아 전시회 이벤트 ‘경품이 펑펑’
테스토 코리아 전시회 이벤트 ‘경품이 펑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1.11.1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이어 고급 자전거… 이번에는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는 지난달(19~31일) 대한민국 녹색에너지대전 기간에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쿠폰 이벤트에서 린나이 코리아의 임광옥 씨가 당첨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당첨자는 테스토 코리아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됐고, 당첨된 고객에는 경품인 고급자전거가 지급됐다.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매년 정기적으로 참가해 신제품과 주요 제품을 전시하며, 해당 분야 관계자 및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전시회 참가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번에 아이패드를 1등 경품으로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는 최신형 고급 자전거 및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었다.

테스토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품목으로 상품을 정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상품이 풍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주저하거나 고민하지 말고 응모하여 당첨되는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며 “다음 이벤트에도 특별한 상품을 계획하고 있으니 기대를 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토 코리아의 쿠폰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구입 후 2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