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롯데백화점 입점 매장 최대 20% 할인 실시
템퍼코리아, 롯데백화점 입점 매장 최대 20% 할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2.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3일까지, 전국 30여 개 롯데백화점 템퍼 매장에서 진행
‘웨딩 패키지’, ‘신학기 꿀잠 선물 제안전’ 등 주력 아이템 최대 20% 할인 제공
템퍼코리아가 오는 2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템퍼코리아가 혼수와 신학기 등 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전국 30여개 롯데백화점 템퍼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싱그러운 봄과 함께 인테리어 변화를 계획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매트리스(엘리트, 럭스)를 15% 할인 판매하고, 웨딩 패키지 이벤트로 템퍼 모션베드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 G Lifestyle)과 ▲슈프림(Supreme) 매트리스 세트를 15% 할인 판매한다. 청첩장 소지 고객 중 템퍼 침대 세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임(Frame) 또는 ▲모션베드를 20% 할인 판매하고,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매트리스 외에도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템퍼 베개와 타퍼도 할인 판매한다. ‘신학기 꿀잠 선물 제안전’에서는 ▲템퍼 트레디셔널(Traditional) 베개와 ▲템퍼 허그 쿠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템퍼 타퍼5(Topper 5) S는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전국 30여개 롯데백화점 템퍼 매장에서 18일 동안만 진행되는 알찬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분들이 풍성한 할인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