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인터파크비즈마켓, 상호 협력 MOU 체결
윌로펌프-인터파크비즈마켓, 상호 협력 MOU 체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2.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기여
윌로펌프가 3일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 윌로펌프 김연중 대표, 오른쪽 인터파크비즈니스 허탁 대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상호 협력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제휴를 맺고 FM(시설 관리), PM(재산 관리) 및 MRO(정비‧유지‧보수) 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 증대에 나선다.

인터파크비즈마켓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진단과 유통 채널 확보, 펌프 토탈 솔루션 제공 등을 공동 진행한다. 또한 신규 고객 대상 영업까지 상호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윌로펌프는 펌프 시스템의 에너지 진단‧유지보수에 대한 경험을 축적해 온 것을 강조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최적화된 펌프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의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B2B전문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은 국내외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복지, 마케팅, MRO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기업이다. 앞으로 윌로펌프와 산업재 유통 사업의 전략적인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윌로펌프 김연중 대표는 “앞으로 B2B 전문 종합 플랫폼 강자인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며 “이를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