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업씨앤씨, 호텔개발 MOU 체결
코업씨앤씨, 호텔개발 MOU 체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1.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개발사업자에 최적의 서비스 제공
금융·운영·첨단기술의 긴밀한 협조 기대
코업씨앤씨가 21일 메타산업, 무궁화신탁, LG전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참석한 사람은 왼쪽부터 무궁화신탁 도시사업부문 본부장 윤영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솔루션영업부문 담당 채상철,  코업씨앤씨 개발사업본부 본부장 상무 박규헌, 메타산업 대표이사 박정석.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코업씨앤씨는 21일 메타산업, 무궁화신탁, LG전자와 함께 코업호텔 메타시티 건립의 원스톱 시스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 브랜드 제공과 설립 및 운영 ▲ 사업용지 매입 ▲부동산 신탁과 연계한 개발금융 업무 지원 ▲첨단화되고 있는 호텔 공조 및 객실 관리까지 각 분야 전문 클러스트를 통해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 최고의 기능적 만족을 얻을 수 있게 됐다.

코업씨앤씨의 박규헌 상무는 “복잡다변화 하고 있는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력 있는 호텔을 만들기 위해서는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것만이 해법이 될 것이고, 이 업무협약을 계기로 코업시티호텔 메타시티의 관계사간 협력체계가 긴밀히 유지되면서, 신속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에 원동력이 될 것”이라 밝혔다.

메타산업 박정석 대표는 “많은 지식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호텔 개발사업에 각 분야 전문 클러스터를 통해 진행하게 되어 업무 신뢰성도 높아졌고, 특히 금융과 운영, 객실관리 등 어렵다고만 생각되던 일들을 쉽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