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CJ 홈쇼핑서 세브링 세단 판매
크라이슬러, CJ 홈쇼핑서 세브링 세단 판매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방송,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 혜택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중형 세단 세브링을 CJ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방송은 20일 수요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생방송되며, 구매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W호텔 숙박권, 그리고,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 구매는 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로 시승 예약을 하면 신청자가 원하는 곳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시승 후 상담을 통해 실계약을 하면 된다.

 

◇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

 

크라이슬러 세브링은 세련되고 기품 있는 디자인을 지닌 세단으로, 동급 유일의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20기가의 하드디스크를 갖춘 MyGIG™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냉․온장 컵홀더 등 섬세한 편의사양을 갖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2.4리터 4기통 월드 엔진을 장착해 동급 최고인 173마력의 최고 출력과 22.4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320만원이다.

 

이번 크라이슬러 세브링의 홈쇼핑 판매는 지난 6월 CJ 홈쇼핑을 통해 짚 컴패스를 판매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당시 짚 컴패스는 홈쇼핑에서의 판매 호조의 여세를 몰아 6월에 총 113대 판매를 기록하며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8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지난번 짚 컴패스의 홈쇼핑 판매를 통해 크라이슬러 차량의 우수한 품질을 접해 봤을 것"이라며 "홈쇼핑을 통한 차량 구매에도 거리감이 없어진 만큼 세브링 세단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