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2020 경자년 맞이 ‘욕실 리모델링’ 특가이벤트 진행
이누스, 2020 경자년 맞이 ‘욕실 리모델링’ 특가이벤트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1.0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양변기·세면기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한정 15% 할인,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제공 : 이누스)
(제공 : 이누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주)(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누스몰 욕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누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누스몰을 통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모노 스톤과 비앙코 스톤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모노 스톤과 비앙코 스톤 모두 자연 질감의 타일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함을 연출한 욕실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양변기와 세면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이누스몰 BEST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인 리니아 스톤, 컴포트 스톤, 마론 스톤, 심플리시티, 리프 스톤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양변기와 세면기를 절수형 양변기와 일체형 세면기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누스몰을 통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백화점 상품권은 시공 완료 월 기준 익월 초 주문자 핸드폰 번호로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누스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누스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기념하고 지난 한 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욕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20년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과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