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쥐띠 및 이름에 '경' 또는 '자' 고객 최대 반값 할인한다
비발디파크, 쥐띠 및 이름에 '경' 또는 '자' 고객 최대 반값 할인한다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1.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 설원에서 즐기는 신나는 겨울방학… 동계시즌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청소년, 대학생, D멤버스 회원 등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 혜택 선봬
비발디파크의 동계시즌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이미지.
비발디파크의 동계시즌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비발디파크가 겨울방학을 맞아 비발디파크를 찾은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계시즌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이름에 ‘경’ 혹은 ‘자’가 포함된 고객들은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시 오는 1월 31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쥐띠(48년, 60년, 72년, 84년, 96년, 08년) 고객 또한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호텔&리조트 회원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명회원의 경우 오는 1월 31일까지 리프트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 1인에게는 리프트 또는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명회원과 동반 발권 시 할인이 적용되며 추가 인원은 기존 할인(30%)이 적용된다.

소노호텔&리조트 모바일 앱 ‘D멤버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한다. 청소년 및 대학생의 경우 D멤버스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오는 1월 31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45%(현장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앱을 통해 신청한 후 다음 날부터 사용 가능하다. 청소년 및 대학생 3인 방문 시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D멤버스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자 1인이 쿠폰 지참 시 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D멤버스 회원 한정 타임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D멤버스 회원의 경우 오는 1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에 제공되는 쿠폰을 다운받으면 리프트 및 렌탈 패키지를 단일권 기준 3만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받은 다음 날부터 사용 가능하며 복합권으로 변경 시 1만 5,000원의 추가 차액을 현장에서 결제해야 한다.

스노위랜드는 오는 3월 1일까지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사전예약을 한 고객들에게 주중 30%, 주말 20% 할인 혜택과 함께 펭수 그립톡을 증정한다. BC카드 소지자들의 경우 오는 1월 31일까지 BC카드로 이용권 결제 시 본인에 한 해 20% 할인 혜택과 펭수 그립톡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 H포인트 회원을 위한 주간권 2만 5,000원 혜택 쿠폰과 해피포인트 회원을 위한 야간권 2만 5,000원 혜택 쿠폰도 오는 3월 1일까지 제공한다. 쿠폰은 각 어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의 경우 20% 할인 혜택(BC, 신한, 국민, 농협, 롯데카드 이용 결제 시 25%)과 함께 T단기데이터 실물 카드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소노호텔&리조트 기명 회원은 본인에 한해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장애인, 경로우대자, 국가유공자의 경우 30%, 지역주민은 20%, 외국인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스노위랜드를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 또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쥐띠 및 이름에 ‘경’ 또는 ‘자’ 가 포함된 고객은 오는 1월 31일까지 2만원에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다.

청소년 및 대학생은 오는 31일까지 2만원, 초등학생은 1만 5,000원, 미취학 아동은 1만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1월 생일자는 본인에 한해 2만원 특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원도 도민의 경우 동반 3인까지 오션월드 입장권을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발디파크 마이크로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발디파크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설원의 짜릿함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올해에도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 85개 승하차지점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D멤버스’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