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호진종합건설(주)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호진종합건설(주)
  • 국토일보
  • 승인 2019.12.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철저한 품질경영 바탕 친환경 건설문화 실현 

-내진보강설계 도입 및 신기술 개발 등 이분야 선도
-다양한 경험 보유… 종합건설업계서 역량 자랑
우한호 회장

호진종합건설(주)(회장 우한호)이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회사는 안전과 친환경 건설문화 실현에 주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호진종합건설(주)은 지난 2015년 11월 창사 이래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핵심역량을 구축했으며, 종합건설 시장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호진종합건설(주)은 품질관리, 안전관리, 고객만족을 3대 경영목표로 삼고 CM 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유지개선으로 책임경영관리, 현장 뭔가 및 품질, 환경, 안전 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 회사는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멋스러움을 실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철저한 품질경영과 투명경영으로 혁신을 거듭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각오다. 

공사실적도 풍부하다. 오피스텔 및 주거실적, 업무시설, 교육시설 등 다양한 건축물 공사를 수행했다. 파크에비뉴 신축공사, 다산빌라 신축공사, 미올하버뷰 신축공사, 그랑시티 신축공사, 아미파크뷰 신축공사, 메트로시티 신축공사, 리치카운티 신축공사, 골든클래스 신축공사, 레인보우캐슬 신축공사, 신흥 센트리움 신축공사, 파리상뜨 신축공사 등 주요 오피스텔이 대표적이다. 

업무시설로는 디펠리스 신축공사, 부천새마을금고 신축공사 등을 수행했으며, 부산대학교 직장어린이집 신축 건축공사, 문현여자중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등 교육시설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우한호 회장은 “내진보강설계 도입 및 신기술을 이용한 방수시공 등 추진력 있는 시공, 사업을 통해 단순 고객만족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를 생각하는 이상적인 건축물을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