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케이제이건설(주)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케이제이건설(주)
  • 국토일보
  • 승인 2019.12.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지붕판금 건축물 조립공사업계 발전 일익 

-국내 최고 기술력으로 현장 시공 품질력 UP 
-전문 기술인력 겸비 수요자-발주처 만족 극대화
김종옥 대표이사.

케이제이건설(주)(대표이사 김종옥)이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케이제이건설은 지붕판금, 건축물 조립공사업 전문기업으로 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국토교통부장관 전문건설 부문 표창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케이제이건설은 품질 좋은 PC 자재, 최고의 기술력, PC 시공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 등을 전파하고 있다. PC 시공 및 기타 안전을 요구하는 시스템에 적합한 우수한 기술 및 전문 기술 인력을 겸비하고 있어 수요자와 발주처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공사현장은 공사기간 지연의 문제점이 항상 존재한다. 케이제이건설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물류센터 공사기간 단축 및 시공 효율성을 위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PC 기둥 상, 하 시공 시 접합 공간에 콘크리트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 기둥을 위한 매립 공법을 개발, 특허 출원 진행 중이다. 

수행실적도 다양하다. 케이제이건설은 이천, 여주, 용인 지역에서 발주한 관리 물류, 다코넷 물류, 해광 물류, 스마트엘 물류, 뉴디피엘 물류, 트루웰 물류 등 공사를 완벽히 수행하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루며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건축물 조립공 사업 발전을 위한 연구에도 매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우수한 기술 관리 시스템으로 안전시공, 성실시공, 정밀시공을 우선 적용하며 원칙을 지키고 있다. 

김종옥 대표이사는 “앞으로 케이제이건설은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돼 어느 자리에 있든지 최선을 다하며,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고품격 시공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면서 “건설 산업 전반의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차별화된 경쟁력과 지역사회의 발전 및 일자리 창출, 건설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