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경기도 여주·서울 동작구서 욕실 리모델링 나서
이누스, 경기도 여주·서울 동작구서 욕실 리모델링 나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12.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해피빈과 소외계층 사연받아 실시
(제공 : 이누스)
(제공 : 이누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욕실리모델링 지원 굿액션 캠페인이 1만여명의 성원에 힘입어 성료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누스는 네이버 해피빈에 등록된 해피로그를 통해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 한달간 욕실 개·보수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의 사연 신청을 받았다. 1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과 함께 총 15건의 사연이 신청됐고, 이 중 한국다문화협회와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 2곳의 사연이 선정됐다.

이누스는 선정된 단체와 시공기간 협의 후 경기도 여주시와 서울시 동작구 두 곳에 총 1000만원 상당의 욕실리모델링을 지원한다. 몸이 불편해 욕실 이용이 어려웠던 사례자들의 사연에 맞게 맞춤형 욕실을 지원해 위생적이면서도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해 타일, 조명, 세면기, 양변기, 샤워부스/욕조, 욕실장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욕실제품 전체가 제공되며 시공 또한 욕실 시공 능력이 검증된 이누스바스 욕실 전문가를 통해 이뤄진다.

이누스 관계자는 “한달 동안 접수된 15개의 사연을 꼼꼼히 검토한 후 가장 욕실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2곳을 선정해 시공을 진행하게 됐다”며 “선정된 분들이 이누스를 통해 더 나은 환경에서 곰팡이와 추위 걱정 없이 쾌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