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의 봉선동 6번째 한국아델리움(Adelium) 시리즈 ‘한국아델리움57’ 분양 예고
한국건설의 봉선동 6번째 한국아델리움(Adelium) 시리즈 ‘한국아델리움57’ 분양 예고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12.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이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603번지 일원에서 완벽한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환경, 광주 누구나 인정하는 명문학군과 편리한 교통까지 누릴 수 있는 VVIP를 위한 아파트,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12월 16일 부동산 대책 이전에 허가 받은 현장으로 고가주택 대출 및 금융조건의 규제를 피해가는 사실상 마지막 현장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한국아델리움(Adelium) 시리즈를 공급하며 주택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한국건설은 이달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의 모델하우스를 그랜드오픈할 계획이다.

12월 분양에 나서는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한국건설이 짓는 봉선동 6번째 주거명작으로 최고 수준의 명문학군과 우수한 학원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주 곳곳으로 연결되는 봉선로, 서문대로, 대남대로, 제2순환로 옹산IC 등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완성한다.

자연의 쾌적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과 더불어 우수한 정주 여건도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명산인 제석산에 인접해 친환경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자연경관을 누리면서 단지와 맞닿아 있는 산책로를 통해 제석산의 기운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생활의 편의성 향상을 책임지는 이마트, 스마트한 문화생활을 위한 광주 남구 종합문화예술회관과 남구 청소년도서관도 한걸음에 만날 수 있다.

단지는 작은 디테일까지 생각한 짜임새 있는 설계로 실용성을 살리고 최고급 마감재로 품격을 채워 차원이 다른 전용면적 151㎡의 대형 평면으로 이뤄진다.

프리미엄 펜트하우스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살수록 프리미엄이 높아지는 소유의 가치와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희소가치를 높이기 위해 VVIP를 위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펜트하우스형 특화 설계가 적용돼 공간의 쾌적성과 채광을 확보했으며 2면 개방형 거실 설계와 최고층 옥탑특화까지 실현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급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세대 내 다양한 가구 및 가전을 스마트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40T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내부순환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춰 입주민의 삶에 최적화된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상파트너스 안수연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펜트하우스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성공한 인생을 대변하는 명예로운 집이라 할 수 있다”면서 “분양 전부터 향후 큰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12월 그랜드오픈을 앞둔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621-3번지에서 운영될 예정으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