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도 '비발디파크'서 다하자!… 동계시즌 '특별할인'
올 겨울도 '비발디파크'서 다하자!… 동계시즌 '특별할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때, 수험생, 청소년 및 대학생, D멤버스 회원 위한 다채로운 현장 할인 혜택 제공
스키월드현장(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스키월드현장(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비발디파크는 본격적인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어와 보더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돼지띠 고객(47년, 59년, 71년, 83년, 95년)과 2019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돼지띠 고객은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019년 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또한 수험표 지참 시 리프트와 장비렌탈 패키지를 단일권 3만 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비발디파크를 찾는 학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소년 및 대학생의 경우 오는 12월 31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경우 4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스노위랜드를 방문하는 청소년 및 대학생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쿠폰은 앱을 통해 신청한 후 다음 날부터 사용 가능하다.

또한 중·고·대학생 3인 방문 시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D멤버스’ 전용 쿠폰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대표자 1인이 쿠폰 지참 시 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비발디파크 및 스노위랜드 이용 고객들에게 16시 이후 오션월드를 균일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기타 할인 혜택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발디파크 사이트 내 스키&보드 할인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발디파크는 19/20시즌 대폭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스키월드는 고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국내 최장 312m 무빙워크와 대형 신규 락커를 새롭게 설치했으며 시즌권 및 렌탈권 등 시즌 상품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19/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D멤버스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19세와 20세(2000-2001년생) 고객을 위한 무료 리프트권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노위랜드도 신규 플라스틱 눈썰매장과 스노위레이싱 야간 연장 운영, 상시 운영되는 플리마켓과 푸드마켓,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퍼포먼스 등 더욱 강력해진 어트랙션과 재미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설원의 짜릿함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올해에도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 84개 승하차지점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멤버스’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