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턴바스, 로얄바스와 함께 야놀자 크리에이터스 프로젝트 참여
새턴바스, 로얄바스와 함께 야놀자 크리에이터스 프로젝트 참여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홈테이블데코페어/오피피엘.
이미지 제공=홈테이블데코페어/오피피엘.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 홈 테이블데코페어’에서 ‘야놀자’ 크리에이터스 호텔 프로젝트에 참여한 ‘로얄바스’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프리미엄 욕실브랜드 ‘새턴바스’가 욕실 제품을 협찬한다.

홈 테이블데코페어는 리빙 분야의 관계자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전시회로 400여 개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2020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곳에 소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의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홈스타일링을 제시해 실질적으로 관람객들이 시도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페어 중 프리미엄 호텔룸 디자인 프로젝트인 크리에이터스 호텔은 참여 업체 최대 규모인 300여평의 공간에서 진행되며 ‘야놀자’의 기술력과 유명 디자이너들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임성빈, 에드워드 스토다트 등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크리에이터스 호텔의 10개 콘셉트 룸을 관람할 수 있으며, VIP 고객 라운지 1:1 심층 상담이 가능하다.

‘새턴바스’의 제품은 콘셉트 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삶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네덜란드 리빙 브랜드인 ‘리비에라 메종 X 이유림 대표 콘셉트 룸에 ‘새턴바스’의 프리스탠딩 욕조(SBL-1402)를, ‘태오양 스튜디오 X 양태오 디자이너’ 룸에는 아크릴 욕조(SBL1411), ‘HOSTING HOUSE X 장호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룸에는 프리스탠딩 욕조(SBL-1412), ‘브라운도트 X 이승훈 디자이너’ 룸에는 프리스탠딩 세면대(SWL-0050)와 프리스탠딩 욕조(SBL-1401)를 협찬했다.

협찬된 세면대, 욕조는 몰드에 액상원료를 부어 찍어내는 캐스팅 방식의 제조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청결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최근 KBS2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도 ‘새턴바스’의 세면대, 욕조, LED거울가 협찬되어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19 서울 홈 테이블데코페어’ 일반입장은 전시기간 내 전시장 입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자와 초대권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