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9! 크리스마스와 연말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아듀 2019! 크리스마스와 연말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엑스 런치 & 디너(X-Lunch & Dinner)’
연말 스페셜 메뉴 ‘이어 앤드 디너(Year-end Dinner)’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4년 연속 선정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엑스 런치 & 디너(X-Lunch & Dinner).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엑스 런치 & 디너(X-Lunch & Dinner).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국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시장의 문을 연 프론티어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Vault Steakhouse)’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MICHELIN Guide Seoul 2020)’의 ‘더 플레이트(The Plate)’ 카테고리에 4년 연속 선정됐다.

국내 스테이크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4년 연속으로 타이틀을 획득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듀 2019 스페셜 메뉴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엑스 런치 & 디너(X-Lunch & Dinner)’와 연말 스페셜 메뉴 ‘이어 앤드 디너(Year-end Dinner)’이다.

엑스 런치 & 디너(X-Lunch & Dinner)는 ▲웰컴 드링크 ▲스페셜 애피타이저 ▲메인 디쉬 ▲사이드 디쉬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다. 12월 24일과 25일 이틀간 런치 또는 디너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다.

웰컴 드링크는 와인 또는 논알콜 (Non-alcohol)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애피타이저는 점보쉬림프를 넣어 만든 크림 차우더 스프, 버팔로 부라타치즈와 스페인 하몽, 토마토, 레몬, 바질로 맛을 낸 샐러드다.

메인 디쉬는 28일 이상 드라이에이징한 숏로인에서 잘라낸 최상급 USDA 프라임등급 포터하우스(350g/1인), 사이드 디쉬는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단호박구이, 부드러운 크림 스피나치와 감자튀김이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브라우니를 맛볼 수 있다.

이어 앤드 디너(Year-end Dinner)는 ▲애피타이저 ▲샐러드 ▲메인 디쉬 ▲사이드 디쉬 ▲디저트로 구성된다. 12월 28일부터 1월 1일까지 디너로 즐길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 메뉴다.

애피타이저는 시트러스로 맛을 낸 점보 쉬림프 세비체이다. 샐러드는 볼트 시그니처 베이컨과 시저 샐러드다. 메인 디쉬는 28일 이상 드라이에이징한 숏로인에서 잘라낸 최상급 USDA 프라임 등급 포터하우스(350g/1인), 사이드 디쉬는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단호박구이, 부드러운 크림 스피나치와 감자튀김이다. 디저트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브라우니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 2018, 2019, 2020의 더 플레이트에 4년 연속 선정된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스테이크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인정한 국내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다.

국내 스테이크 외식 라이프스타일을 더욱더 풍요롭고 가치 있게 만드는 스테이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뉴욕의 ‘피터 루거 스테이크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와 동일한 드라이 에이징 장비와 비법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농무부 인증 상위 3% 이내 최상급 프라임 블랙 앵거스 품종을 핸드 셀렉트하여 엄선한 소고기만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