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아이디디자인,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여
일바&아이디디자인,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여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바&아이디디자인 홈데코페어 참여한다. (그림제공=일바&아이디디자인/오피피엘.)
일바&아이디디자인 홈데코페어 참여한다. (그림제공=일바&아이디디자인/오피피엘.)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가구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대표 조영주)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열리는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깊은 영감과 감성을 토대로한 디자인가구들과 패브릭, 테이블웨어, 도자기, 플라워 등 홈데코용품들을 할인 판매할 예정으로 올해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은 가구뿐만 아니라 내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품까지 선보인다.

선보이는 제품 중 ‘뉴욕(New York)’ 소파는 시트 부분이 새털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넉넉한 사이즈로 유러피안 오리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일바&아이디디자인의 가구들은 모든 홈퍼니싱 제품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할 수 있으며 색상과 디자인 등 개인의 취향과 기존 인테리어를 감안해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일바&아이디디자인의 SNS계정(@IDdesign_korea)을 팔로우하고 서초동에 위치한 일바&아이디디자인의 매장을 방문하면 홈테이블데코페어 입장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일바의 관계자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은 1969년 론칭해 50년의 역사를 가진 덴마크 최대 가구그룹 일바의 수출형 브랜드로 아이디디자인코리아라는 법인으로 국내에 진출하였으나 아이디디자인이 일바에 통합되면서 2020년부터는 일바로 브랜드명을 통일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을 포함해 인테리어 관련 국내외 유명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앞으로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13일과 14일에는 국내외 디자인과 트렌드 전문가를 초청해 라이프스타일 동향과 소비트렌드를 제시하는 컨퍼런스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