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고3 수험생 축제, 2019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 성료
부산지역 고3 수험생 축제, 2019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 성료
  • 부산=김두년 기자
  • 승인 2019.12.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토크 콘서트에 이어 히든싱어 5 싸이편에 출연한 방송인 김성인의 'Passion2019' 공연
동아대학교 태권도학과의 ‘다시, 청소년이다’ 퍼포먼스 공연도

[국토일보 김두년 기자] 부산지역 수능 이후 고교 3학년 수험생을 위한 2019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가 12월 9일 오전 10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부산시 주최, 부산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드림토크콘서트는 수능 준비로 지쳐 있는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인생의 변환기를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참여 청소년인 고 3 수험생의 학창 시절을 담은 ‘열아홉, 순간!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을 응원할게’ 공감영상을 시작으로 KBS 22기 공채 개그맨 박지선의 토크 ‘청춘에서 나의 도전을 보다’ 강연과 ‘철가방 소년’에서 조리 명장으로 중국 1000여 가지 요리를 배워 한국식으로 개발 특허를 낸 경남정보대학교 서정희 교수의 ‘감동 없는 삶보다 몰입의 삶을 살자’의 강연이 어어졌다.

유명토크 콘서트에 이어 히든싱어 5 싸이편에 출연한 방송인 김성인의 'Passion2019' 공연, 동아대학교 태권도학과의 ‘다시, 청소년이다’ 퍼포먼스 공연도 펼쳐졌다.

부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김동찬)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입시를 위해 쉼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 청소년들에게 수능결과 보다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 필요하며, 우리의 희망인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한 층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