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2019 GOOD BUY’ 이벤트 진행
에넥스 ‘2019 GOOD BUY’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12.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 할인 및 적립금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2019 GOOD BU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지급부터, 최대 50% 원데이 특가 할인, 후기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에는 ‘원데이 특가’로 붙박이장, 거실가구, 학생가구, 침실가구 등 MD가 엄선한 제품들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초특가 세일로 올 겨울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와 더불어 2020년 1월 5일까지 붙박이장과 작은방 붙박이장 동시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중문, 소파 구매 시 적립금 및 사은품 증정 등 하나의 제품을 구매해도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또한 ‘메리 에넥스마스’ 이벤트를 통해24일부터 31일까지 에넥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0포인트(1만원 상당)을 전원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에넥스몰 내에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 배너를 클릭해 신청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후기 등록 시 최대 2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에넥스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커피 기프티콘, 적립금 증정 등 혜택도 마련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2019년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한 해 동안 에넥스몰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