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사로잡은 '카츄마마', CJ몰 온라인 판매 행사 '눈길'
소비자 사로잡은 '카츄마마', CJ몰 온라인 판매 행사 '눈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츄마마가 CJ몰에서 판매하는 통등심 & 통치즈 돈카츄 이미지.
카츄마마가 CJ몰에서 판매하는 통등심 & 통치즈 돈카츄 이미지.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카츄마마가 지난 20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카츄마마 ‘통등심 돈카츄’와 카츄마마 ‘통치즈 돈카츄’를 최초 론칭해 매진을 기록했다.

카츄마마는 열화와 같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CJ몰 온라인에서 해당 제품을 한정수량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제품 구성은 통치즈 돈카츄 8개 + 통등심 돈카츄 8개를 판매한다.

카츄마마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사용해 돈카츄 맛을 더욱 풍부하게 제조하였으며 녹차가루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완성했다. 녹차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를 갖추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김혜영 대표는 어릴 적 엄마가 풍미가 강한 돈카츠의 맛을 중화시켜주기 위해 녹차 한 잔을 내주시던 모습을 떠올려 카츄마마 레스토랑을 시작했다. 돈카츠의 ‘카츄’와 어머니의 가정 요리의 느낌을 살린 ‘마마’를 합성하여 ‘카츄마마’라는 이름을 지었다.

CJ몰에서 카츄마마의 돈카츄를 구매하게되면 김치마요 소스와 바나나소스를 증정한다. 김치마요 소스는 느끼함을 최소화해주고 바나나 소스는 달콤함을 극대화 시킨다.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도 카츄마마 특유의 길게 늘어지는 치즈와 이색적인 소스에 출연자들은 호평일색이었다. 이번 CJ몰 온라인 판매 역시 수량이 한정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CJ몰에서 식품가계부 이벤트로 식품 3만 원 이상 주문시 스탬프 1개를 증정하고 스탬프 7개를 모으면 평균주문금액의 20%를 재적립(최대 7만 원)하고 있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J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카츄마마를 검색 후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