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브랜드 ACRO 리뉴얼
대림산업, 브랜드 ACRO 리뉴얼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11.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Only One’ 반영한 통합 브랜드 리뉴얼

▶ 모든 요소에 엄격한 기준 적용해 ACRO만의 희소가치 구현

▶ 브랜드를 미리 경험하는 전시공간 ‘아크로 갤러리’ 운영
아크로 갤러리 외관.
아크로 갤러리 외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대림산업이 자사 브랜드 아크로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약 2년간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의 독보적인 가치를 드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아크로는 2020년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되며 마케팅, 서비스, 홈페이지, 스마트홈 등 다양한 고객경험 접점에서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대림산업은 신규 브랜드의 미션인 ‘독보적인 가치를 완성’을 통해 ‘주거문화의 하이엔드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는 브랜드 비전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다. 새로운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경험 콘텐츠가 결합된 독보적인 ‘The Only One’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

아크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Absolute High-end)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Timeless Value)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Beyond Compare)을 통해서 ‘아크로 다움’의 리더십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업전략 방향은 물론 정교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도 완성했다. 고객들에게 통합적이고 일관성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업 전략, 상품, 기술, 디자인, 서비스, 품질, 마케팅 등 모든 자산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도록 전면 개편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에 적용되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도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하이엔드 주거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아크로의 기본적인 상품 개발 전략 방향은 ▲모두가 선망하는 최상의 입지(Iconic Landmark) ▲타협하지 않는 최상의 품질(Extraordinary Quality) ▲따라올 수 없는 선도적 기술 혁신(Innovative Technology) ▲소수만이 누리는 맞춤형 서비스(Exceptional Service) ▲취향과 안목이 돋보이는 디자인(Unprecedented Design)이다.

아크로 갤러리도 선보인다. 아크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 비전이 적용된 상품과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 개념의 브랜드 갤러리로, 외관은 블랙톤의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아크로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연상시킨다.

1층에 마련된 라운지에는 방문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이자 쇼룸 형식의 카페로 구성했다. 쇼룸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완성을 위해 아크로가 제안하는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하는 곳으로 각종 프로모션 혜택들이 함께 제공된다.

3층 갤러리에는 아크로의 주요 기술력을 시연하는 테마가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대림산업의 혁신 플랫폼이 적용된 대표 세대에는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갤러리 같은 느낌을 주도록 구성한 전시공간으로 마련됐다.

아크로 갤러리는 오는 21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