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7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한국도자기, 7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1.1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자기 7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포스터.
한국도자기 7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포스터.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국내 도자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굴지의 명품 도자기 브랜드 한국도자기가 7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본 애쉬가 함유된 한국도자기 제품의 재질을 맞히는 것으로,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국도자기 공식쇼핑몰 7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는 공식몰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이벤트로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여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순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20% 할인 쿠폰을 증정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국도자기는 76년 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활용하여 품질제일주의라는 경영 철학 아래 최상급의 프리미엄 도자기를 만들고 있다.

최첨단 공법의 자동화 시설에서 정제된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다. 식기에 그림이나 문양을 새기는 전사 기술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이다.

한국도자기의 본차이나 제품은 튼튼하며 투광성이 좋아 은은하게 빛을 투과시켜 온화한 느낌을 자아낸다. 품질뿐만 아니라 심미성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을 17년 연속 수상하며 글로벌 고객 만족도 역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한국도자기는 울산시 남구 삼산로에 신규 매장 울산센터점을 오픈했으며, 롯데백화점과 공동기획한 ‘세이지 홈세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다양해지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한국도자기는 최고급 본차이나 제품에 멋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3일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76년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도자기는 트렌드와 품질에 대한 소비자와의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