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수험생 대상 50% 식음 할임 프로모션 진행
소노호텔&리조트, 수험생 대상 50% 식음 할임 프로모션 진행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1.0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들이 가장 원하는 1순위 "여유로운 쉼과 여행"
수험표 이벤트 이미지.
수험표 이벤트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능능력시험을 맞이해 수능 당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캄 고양(구 엠블호텔 고양)은 11월 14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호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수험생 본인은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엠(쿠치나M)’의 런치 및 디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중식당인 죽림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탕수육을 무료로 증정한다. 뷔페 가격은 주중 성인 4만 8천원, 주말 9만 5천원이며 중식당은 메뉴에 따라 상이하다.

호텔 1층 라운지 카페인 일라고(ILLAGO)는 수험생 본인이 2만원 이상 홀케이크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전체 금액의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합격기원 수능탈출 패키지’를 통해 하루 10개 객실을 한정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1박과 조식 뷔페 3인을 16만원이라는 특가에 제공하여 매력적이다.

주말도 투숙할 수 있어 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이후,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호텔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소노호텔&리조트 쏠비치 양양은 같은 기간 수험생 본인에 한해 뷔페 레스토랑 엘꼬시네로(El Cocinero)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며, 11월 1일 금요일부터 오는 30일 토요일까지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OCEAN PLAY)를 1만원에 입장하는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상기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할인이 적용되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수능 이후 가장 원하는 1순위가 여유로운 쉼과 여행”이라며 “수능 이후에도 당분간은 시간을 내기 힘든 수험생들을 위해 식음 프로모션을 통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고 밝혔다.

한편, 대명호텔앤리조트는 그룹의 글로벌 전략에 따라 지난 10월 1일 기업명을 ‘소노호텔&리조트(Sono Hotels & Resorts)’로 변경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마스터브랜드인 ‘소노(SONO)’를 기반으로 ‘소노펠리체(SONO FELICE) 노블하우스&빌리지’와 ‘소노캄(SONO CALM) 호텔&리조트’, ‘소노벨(SONO BELLE) 호텔&리조트’, ‘소노문(SONO MOON) 호텔&리조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쏠비치(SOL BEACH) 호텔&리조트’는 독립 브랜드로 남을 전망이다. 또한 소노호텔&리조트는 럭셔리부터 이코노미로 등급을 나누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셉트를 가져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