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소외계층 화장실 리모델링 나서
이누스, 소외계층 화장실 리모델링 나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11.0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원 캠페인 실시
(제공 : 이누스)
(제공 : 이누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화장실 리모델링 지원 공모 굿액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누스는 화장실 개·보수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 2가정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화장실 리모델링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공모 신청은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선정자는 12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는 네이버 해피빈 ‘이누스와 함께하는 굿액션’ 페이지에서 해피빈 지원요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신청 가능하다.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자는 타일, 조명, 세면기, 양변기, 샤워부스·욕조, 욕실장 등 욕실제품 모두를 지원받는다. 시공 또한 욕실 시공 능력이 검증된 이누스바스 욕실 전문가를 통해 이루진다.

공모 신청 기간 동안 캠페인 응원 댓글을 다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기부가 가능한 해피빈 기부콩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기부콩은 12월 11일 지급될 예정이며 해피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에 사용 가능하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누스는 주거문화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열악한 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낙후된 화장실을 리모델링 해주는 환경개선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