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한글날 작문 이벤트 16일까지 진행
이누스, 한글날 작문 이벤트 16일까지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10.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우리말 이름을 지어주세요”
(제공 : 이누스)
(제공 : 이누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한글날을 맞아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되새겨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누스는 한글날을 맞아 10월 9일부터 16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누스 공식 채널을 통해 영어로 된 이누스 제품 이름을 순우리말로 바꾸는 ‘한글날 작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누스 공식 SNS 페이지의 한글날 작문 이벤트 게시물에서 원하는 이누스의 제품을 골라 재치 있는 순우리말 이름으로 바꿔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인 ‘블랑캐슬’과 ‘벤자민그린’, 이누스의 ‘스마트 터치비데’, ‘레인샤워 수전’ 총 4가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재치 있는 이름을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각 채널 별로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이누스 SNS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누스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이해 우리 글자인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작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