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2019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공고
한미글로벌, ‘2019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공고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9.10.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 마감... ‘건축·토목·기계·전기’ 각 부문별 우수 인재 채용

신입사원 6개월간 해외현장서 ‘경험’… 글로벌 인재 역량 강화
국내외 건설시장 선도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 갖춘 인재상 추구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건설사업관리 선도기업 한미글로벌(주)이 ‘2019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 미래 건설혁신을 이끌 인재를 찾는다.

‘엑설런트 피플, 해피 워크플레이스(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의 경영 모토를 기반으로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경영 방침을 실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은 건축·토목·기계·전기 각 부문별로 국내외 건설시장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으로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입사 후 6개월간 해외현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은 물론,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력관리와 성장기회가 제공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9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여야 한다. 우대사항은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해외근무 희망자이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 및 해외 현장을 포함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1일까지 한미글로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AI 인적성 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미글로벌 인사팀장 서동완 상무는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96년 국내 최초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Project Management)를 도입, 건설사업의 선진화·투명화에 이바지해 온 한미글로벌은 전 세계 58개국에 진출해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한미글로벌은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GWP)에 선정됨은 물론 고용노동부 2019 노사문화 우수기업에도 선정됐을 뿐만아니라 건설업계에서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실천력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건설전문지 ENR(Engineering News Record) 발표, 미국을 제외한 상위 20위 기업들 중 총 매출 순위(Top 20 Non-U.S Firm in Total Global CM•PM Fees)에서 한국 기업 중 유일하게 9위를 기록하며 창립 이래 최초로 글로벌 톱10에 진입했다. 이 밖에도 영국의 건설컨설팅 전문 기업인 ‘k2그룹’을 인수하며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한미글로벌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
한미글로벌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