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소비자 “가족·지인에게 추천하겠다” 79%
이누스바스 소비자 “가족·지인에게 추천하겠다” 79%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10.0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상반기 시공 고객 1000명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제공 : 이누스바스)
(제공 : 이누스바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상반기에 이누스바스에서 시공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시 가장 만족한 서비스는 보양 작업(67%)으로 나타났다. 보양작업은 시공 전 가구나 집 인테리어 등이 공사로 인해 상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시공 전에 하는 작업이다.

욕실리모델링 시공 시 좋았던 부분을 묻는 질문에는 ‘욕실 전문가의 시공과 점검’이 43%로 가장 높았다. 이어 ‘고객 질문에 친절한 설명’(26%), ‘시공 후 주변 정리’(20%), ‘시공 안내문 부착’(11%) 순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에서 상위를 차지한 답변들 대부분이 세심한 시공 전후 관리 및 고객서비스와 연관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이누스바스가 시공 기술이나 품질에 대한 철저한 관리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시공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다.

‘이누스바스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할 것인가’라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79%가 ‘그렇다’고 답했다. 시공고객 10명 중 8명이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다는 것은 이누스바스가 그만큼 시공 후 만족도가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욕실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누스바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누스바스 시공 고객분들이 브랜드에 만족해 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어 매우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고 생각해 브랜드 만족도 100%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