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스테이크하우스, KLPG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KLPG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0.07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를 찾은 1,000여 명의 VIP 내외빈들에게 스페셜 밀박스(Meal Box) 제공
국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시장의 문을 연 프론티어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Vault Steakhouse)’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72골프장 오션 코스에서 열린 ‘2019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했다. (오지현 선수가 플레이)
국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시장의 문을 연 프론티어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Vault Steakhouse)’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72골프장 오션 코스에서 열린 ‘2019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했다. (오지현 선수 플레이)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국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시장의 문을 연 프론티어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Vault Steakhouse)’가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찾은 1,000여 명의 VIP 내외빈들에게 새우크랩롤과 볼트 시그니처 베이컨과 브로콜리 & 볼트 스페셜 샐러드를 곁들인 스페셜 밀박스(Meal Box)를 제공했다. VIP 내외빈들은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준비한 음식을 맛보며 즐겁게 경기를 관람했다.

이번 대회는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을 비롯해 이민지, 대니얼 강, 리디아 고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활약 선수들과 최혜진, 박채윤, 조정민 등 KLPGA 톱 랭커들이 대거 출전했다. 대회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72골프장 오션 코스에서 열렸다.

장하나 선수가 파이널 라운드에서 극적인 역전 우승을 거두며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4년에 오픈한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뉴욕의 피터 루거 스테이크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와 동일한 드라이 에이징 장비와 비법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농무부 인증의 상위 3% 이내 최상급 프라임 블랙 앵거스 품종을 핸드 셀렉트하여 엄선한 소고기만 수입한다. 수입된 소고기는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직접 28일 동안 드라이 에이징(Dry Aging, 건식숙성)을 거친 후 고객에게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 2018, 2019에 3년 연속 선정됐으며, 스테이크 본고장인 미국에서 인정한 국내 스테이크하우스다. 또한 청담동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바 있다.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가 1,000여 명의 VIP 내외빈들에게 새우크랩롤과 볼트 시그니처 베이컨과 브로콜리 & 볼트 스페셜 샐러드를 곁들인 스페셜 밀박스(Meal Box)를 제공했다.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가 1,000여 명의 VIP 내외빈들에게 새우크랩롤과 볼트 시그니처 베이컨과 브로콜리 & 볼트 스페셜 샐러드를 곁들인 스페셜 밀박스(Meal Box)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