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견본주택 11일 오픈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견본주택 11일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10.0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식 실내공간·컨시어지 서비스, 최고급 인테리어·마감재 적용

학동역 서울세관 사거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앞 랜드마크 입지

도시형 생활주택 131가구, 오피스텔 27실 선보여
펜트힐 논현 투시도.
펜트힐 논현 투시도.

유림개발(대표이사 회장 유시영)은 오는 11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1-21번지에 들어서는 '펜트힐 논현'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펜트힐 논현'은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다. 도시형 생활주택 131가구(전용 42~43㎡), 오피스텔 27실(52~84㎡) 등으로 구성된다. 유림개발은 최고급 인테리어 및 마감재, 특화평면 설계 등을 적용, 호텔급 실내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아울러 주방과 드레스룸에 유명 브랜드 가구를 채용, 주거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단지 내 하이엔드급 라이프 스타일도 도입된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와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 등의 고급 주거환경이 구현된다. 리셉션 데스크가 운영되고 발렛파킹과 룸클리닝, 세탁대행 서비스도 제공해 입주민 편의를 더한다.

지상 2~3층에는 파티나 돌잔치 등 소모임을 위한 공간인 클럽하우스, 피트니스와 GX룸, 사우나, 수영장이 포함된 힐링 센터가 조성되는 등 기존 주거시설에서 찾기 어려운 넓은 공간의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표방하는 만큼 단지 내·외부도 고급감을 높여 설계됐다. 단지 외관에는 고가의 수입 세라믹 패널이 적용되며, 호텔식 로비도 조성된다. 아울러 강남 한복판에서 탁 트인 도심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특화설계도 도입한다. '펜트힐 논현'은 개방감 확보를 위해 인접 단지와 약 40~60m 이상 거리를 두고, 일반 아파트의 2.3m 대비 높은 2.7m 층고를 적용할 예정이다.

주거 편의를 높이는 첨단 홈 IoT 시스템에 기반한 보안 체계도 기대를 모은다.

투 트랙 보안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 출입구와 엘리베이터 홀 자동문, 세대용 출입구 등을 출입하고자 할 때에는 얼굴·카드 인식을 거쳐야 하며, 주거시설 로비와 엘리베이터 등에는 지능형 영상감시시스템이 탑재된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 청정 시스템이 도입되고, 집 안팎에서 주차관제는 물론 내부 가전 등을 AI스피커·휴대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조작할 수 있다.

'펜트힐 논현'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앞, 언주로와 학동로가 만나는 서울세관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한다. 7호선 학동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분당선과 7호선이 지나는 강남구청역은 도보 10분, 9호선 언주역은 도보 12분에 접근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 번지(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