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앵커기업 대상 '세종테크밸리' 투자 설명회 개최
수도권 앵커기업 대상 '세종테크밸리' 투자 설명회 개최
  • 세종=황호상 기자
  • 승인 2019.09.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테크밸리’ 6개 필지 공급, 10월 14일~18일 입주신청 접수
세종테크밸리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 현장.
세종테크밸리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 현장.

[국토일보 황호상 기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김진숙)은 ‘세종테크밸리’ 내 수도권 앵커기업 유치를 위해 30일 서울시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생명공학(BIO) 및 정보통신기술(ICT) 관련 기업인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입주에 관심을 표명하였으며, 세종시 및 한국토지주택공사 투자유치 담당자들과의 개별 상담도 이어졌다.

‘세종테크밸리’ 5차 분양은 10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입주신청서를 접수하여 11월 중 입주기업 선정 평가 및 입주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세부 계획 및 일정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행복청 도시성장촉진과 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세종특별본부 투자유치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테크밸리’는 행정중심복합도시(이하 행복도시) 4생활권에 조성되는 도시첨단 산업단지로서, 국내 최대 정보통신기술(ICT) 연구단지인 ‘대덕연구개발특구’와 생명공학(BIO)산업의 중심인 ‘오송생명과학단지’의 중간에 위치하여 첨단기업·대학·연구소간 협력 등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한경희 행복청 도시성장촉진과장은 “행복도시 내 ‘세종테크밸리’를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조성하여 입주기업이 도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