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여름철 이색마케팅 '눈길'
GM대우, 여름철 이색마케팅 '눈길'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스톰 맥스 시승 및 4색 라이프 스타일 체험

 

지엠대우가 여름철 이색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엠대우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SUV ‘윈스톰 맥스’ 시승과 더불어 4색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밝혔다.

 

‘윈스톰 맥스 앤 더 시티(Winstorm MAXX & the City)’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월 한달 동안 4회에 걸쳐 총 200명에게 5박 6일간 윈스톰 맥스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1차수로 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W호텔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에서 스타일리쉬한 외관의 윈스톰 맥스와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 행사가 마련됐다. 이날 지엠 대우는 야외 수영장에 윈스톰 맥스 1대를 전시, 참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즉석 사진 촬영 등 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이어 2차에는 윈스톰 맥스의 프리미엄 천연 가죽 시트 처럼 아늑한 휴식을 주는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체험, 3차에는 CGV 골드 클래스 체험, 4차에는 탑 클라우드 스카이 라운지에서의 만찬 기회가 각각 주어질 예정.

 

이번 행사는컷현재 3차 및 4차수 응모가 진행 중이며, 참가 희망자는 윈스톰 맥스 이벤트 웹사이트(maxxevent.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 전산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