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아이디디자인, 5% 추가할인… SNS 이벤트 진행
일바&아이디디자인, 5% 추가할인… SNS 이벤트 진행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09.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포토존서 인증샷 찍고 SNS 공유 통해 경품 제공
구매고객이 본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이 본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 최대 가구 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대표 조영주)이 가을을 맞이해 매장 방문 구매 고객 전원에게 5% 추가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상에 게시된 쿠폰 이미지를 결제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구매 금액에서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9월부터 10월까지 2달간 진행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일바&아이디디자인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매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SNS상에 공유하면 직원이 확인해 추가로 일바&아이디디자인에서 제작한 줄자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바&아이디디자인 한국 매장은 아시아 1호 매장으로 방문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원두커피 및 기호에 따른 각종 티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음료를 들고 자유롭게 매장을 오가며 마음에 드는 가구에 앉아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다.

일바&아이디디자인 담당자는 “단순히 가구를 소개하는 것만이 아닌 덴마크 가구의 감성과 문화를 소개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전했다.

좌부터 일바&아이디디자인 커피, 루프탑, 남산 전경.
좌부터 일바&아이디디자인 커피, 루프탑, 남산 전경.

아울러 5층에 위치한 루프탑은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으로 소모임이나, 소규모 파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의 매장은 지하 1층에서부터 루프탑에 이르기까지 총 7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그 콘셉트를 달리하여 인테리어를 총망라하는 홈퍼니싱 매장이다.

지하 1층은 럭셔리 휘게를 콘셉트로 프리미엄 가구 및 갤러리가 있고 1층은 일바&아이디디자인을 소개하는 곳이다. 2층은 액세서리 및 소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3, 4, 5층은 각기 노르딕 전통 스타일, 모던 스타일, 펜트하우스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마지막의 루프탑은 휴게 공간으로써 대여를 할 수 있게 돼 매장 개방의 꽃을 이룬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청첩장 또는 혼인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갖고 매장을 방문하면 15~20%까지 할인가를 제공한다.

일바&아이디디자인 관계자는 “같이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겨 가구 문화가 발달한 덴마크 가구 매장인 만큼 앞으로 함께하게 될 두 사람의 시간을 축복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웨딩 프로모션은 상시 진행되고 있어 가구를 알아보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1969년부터 설립된 IDdesign은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덴마크 국민 가구 브랜드로, 자국 내 4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면서 최대 시장점유율을 지키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4월 ‘아이디디자인코리아’라는 한국 법인으로 진출해 현재는 일바&아이디디자인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SBS ‘의사요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MBN ‘우아한 가’ 등에 가구를 협찬하며 어떤 분위기든 연출이 가능한 덴마크 정통 홈퍼니싱 브랜드로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