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차앱 아이파킹, 추석명절도 주차 걱정 'NO'
스마트 주차앱 아이파킹, 추석명절도 주차 걱정 'NO'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09.0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킹클라우드, 신규회원 풍성한 3가지 혜택 부여
추석명절 나들이 프로모션 이미지.
추석명절 나들이 프로모션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주차 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주)의 모바일 앱 서비스 ‘아이파킹’이 추석명절과 가을 나들이 등 차량이동이 많아지는 시기에도 주차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주차 할인쿠폰 및 첫구매 회원 대상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나들이객을 위한 이벤트로 아이파킹 앱에서 쿠폰 코드 ‘나들이핫플주차’를 입력하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파킹 앱에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신규아이파킹존 할인 소식과 정기권 특별 가격 프로모션도 확인 가능하다.

아이파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추석 명절 연휴와 가을철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 이동객들에 주차난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파킹은 목적지 근처 주차장 정보 검색은 물론 주차비 자동 결제까지 가능한 스마트 주차 앱으로 주차장 입구까지의 길 안내 서비스와 카드사 및 멤버십 포인트 결제 서비스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백만을 돌파했으며 서비스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