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강원본부,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 위해 직무역량 강화교육 펼쳐
LX 강원본부,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 위해 직무역량 강화교육 펼쳐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08.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서울시립대 강촌수련원서 ‘2019년 고객담당 워크숍’ 개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LX강원본부의 워크숍 현장.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LX강원본부의 워크숍 현장.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권중일)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임직원 직무역량 강화에 나섰다.

LX 강원본부는 29일 서울시립대학교 강촌수련원에서 ‘2019년 고객담당 워크숍’을 개최하고 담당직원들의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을 실행했다고 밝혔다.

도내 18개 시·군 고객담당자 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고객담당 직무역량 강화,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및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마케팅 방안 등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권중일 본부장은 “고객과의 최 일선에 접해있는 고객담당자들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직원 개개인의 직무역량 강화가 중요하다”며 “담당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로 업무효율성을 증대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사가 되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