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국산 욕실세트 8종 15% 할인 ‘광복절 이벤트’
이누스바스, 국산 욕실세트 8종 15% 할인 ‘광복절 이벤트’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8.1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8종 해당제품 구매 시 방수비데 증정… 한달간 진행
이누스바스 광복절 이벤트. (제공 : 이누스바스)
이누스바스 광복절 이벤트. (제공 : 이누스바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광복절을 기념해 8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8종 할인 및 비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종 국산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누스바스는 ‘8월 15일’의 의미를 담기 위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8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또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누스 방수비데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광복절 기념 이벤트 대상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어반 그리드와 너티 브라운, 블랑캐슬, 트래버티노, 스톤 콜렉션, 하프 테라조, 그레이 스톤, 실버리 스톤 등 모두 8종이다.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정했기 때문에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욕실리모델링에 사용되는 타일은 이누스바스가 직접 생산해 공급하는 100% 국내산 고급 자재로, 욕실 시공 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8종 패키지 중 ‘블랑캐슬’과 ‘하프 테라조’는 올 하반기 출시된 신제품이다. ‘블랑캐슬’은 럭셔리한 호텔 욕실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이다. 리얼한 천연석 질감의 베인 패턴과 헤링본 패턴 타일로 풍성한 공간을 연출했고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준 블루그레이 컬러의 가구를 배치해 섬세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테라조 타일이 특징인 ‘하프 테라조’는 하얀 베이스 타일과 밝은 우드톤의 욕실 가구로 트렌디 하면서도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을 구현했다.

한편, 이누스바스는 광복절 이벤트 대상인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누스 방수비데도 추가 증정한다. 국제방수등급 IPX6를 획득한 비데 본체는 미세한 틈새까지 밀착 패킹 처리되어 자유로운 물청소가 가능하다.

비데 조작에 사용하는 리모컨도 1미터 수심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X7등급으로, 물에 빠뜨리거나 씻어도 고장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광복절 이벤트는 전국 이누스바스 직영점 및 대리점과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누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