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8월 한샘몰 앱 ‘출석체크’, ‘타임딜’ 등 이벤트 진행
한샘, 8월 한샘몰 앱 ‘출석체크’, ‘타임딜’ 등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8.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몰 앱 출석 체크만 해도 5% 할인 쿠폰 증정
- 매주 토요일 11시 타임딜 특가 이벤트도 진행
- 베스트 가구 및 생활용품 할인, 앱 추가 5% 할인
31일까지 한샘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포레 원목 식탁 세트.
31일까지 한샘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포레 원목 식탁 세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출석체크’ ‘타임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한샘몰 앱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처음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속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체크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11시에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도 연다. 상품별 한정수량 소진 시 즉시 품절되는데, 혜택 알림 받기 설정을 미리 해두면 11시 정각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0일에는 식탁과 의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샘몰 베스트상품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거실, 침실, 자녀방 등 실별 인기 상품 54종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위생관리를 위한 ‘열풍 식기건조대’와 수납바스켓, 무선 선풍기 등 생활용품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고 리빙박스, 메모리폼베개 등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한샘몰 앱에서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7월 기준 한샘몰 앱을 이용해 가구 및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했다”며 “최근 모바일 쇼핑 고객이 크게 증가한 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