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마이 홈 & 마이 웨딩’ 프로모션 실시
씰리침대, ‘마이 홈 & 마이 웨딩’ 프로모션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8.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인기 빅 사이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상품 제안
-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방수 커버, 협탁, 코튼 베개 및 텐셀 베개 증정
씰리침대 '마이 홈&마이 웨딩' 프로모션.
씰리침대 '마이 홈&마이 웨딩' 프로모션 포스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마이 홈 & 마이 웨딩(My Home & My Wedding) 빅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이 홈 & 마이 웨딩 빅 프로포즈’는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백화점 프로모션 품목은 ‘프레지던트(President)’, ‘프레지던트 펌(President Firm)’, ‘클레어(Claire)’, ‘클레이오2 FL Plush’, ‘보네르(Bonheur)’, ‘메리 화이트2(Merry White 2)’ 등 인기 빅 사이즈(CK, RK) 6종이다. 대리점 품목은 ‘뉴 클레이오(New Kleio)’, 블라썸(Blossom) 등 인기 빅 사이즈(CK, RK)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제품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President)’다. ‘프레지던트’에는 씰리의 포스처피딕 기술이 적용된 SRx®Ⅱ 티타늄 스프링을 사용해 부드러운 쿠션감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한다. 원단은 기능성 천연 소재인 텐셀 원단을, 원단 처리 공법으로는 향균 및 쿨링에 효과적인 스마텍스(SmarTex)를 적용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함께 보다 단단한 지지력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후속 제작된 ‘프레지던트 펌(President Firm)’ 역시 이번 프로모션 품목에 포함됐다.

순백의 신혼부부를 연상시키는 ‘메리 화이트2(Merry White 2)’는 씰리침대 국내 첫 생산 공장인 여주공장 국내 장인들의 섬세한 손끝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5회전 티타늄 포스처텍 스프링이 내장돼있어 컴포트 레이어(Comfort Layer)의 부드러움과 단단한 지지력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대리점 프로모션 품목으로 이름을 올린 ‘블라썸(Blossom)’은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기술이 담긴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을 경험할 수 있다. 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에는 씰리만의 센서리 암(Sensory Arm®) 기술이 적용돼 시간에 따라 체형과 무게를 받쳐주어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또한 ‘블라썸’은 신체의 하중을 가장 많이 받는 1/3지점에 고밀도·고경도 폼이 추가로 설계돼 더욱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텐셀 베개, 협탁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씰리침대 ‘마이 홈 & 마이 웨딩 빅 프로포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