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데이타, 상반기 솔리드웍스 매출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노드데이타, 상반기 솔리드웍스 매출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7.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적 요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 증정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솔리드웍스 솔루션 전문기업 노드데이타가 상반기 솔리드웍스 제품군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드데이타 홈페이지에서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견적 후 방문 미팅을 진행할 경우 텀블러를, 구매계약을 할 경우 몽블랑 가죽지갑, 하만카돈 스피커, 시디즈 T50 체어, 삼성 T5 외장 SSD(1TB), 크로텍 웨건, 혹은 그에 상응하는 가치의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SOLIDWORKS 제품군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동종 업계 상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그동안 받은 관심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드데이타는 2004년 창립한 대표적인 설계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프랑스 최대 방산 기업인 다쏘시스템 코리아로부터 인정을 받아 국내 유일하게 SOLIDWORKS 전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SOLIDWORKS 관련 교육도 진행하고 있는 노드데이타는 최근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해 동영상 강의를 개설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