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트리플 솔루션(방수·탈취·살균) 신제품 ‘살균방수비데’ 출시
이누스, 트리플 솔루션(방수·탈취·살균) 신제품 ‘살균방수비데’ 출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7.2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분해 살균수’로 세척하는 스마트 노즐 살균기능 탑재
(사진 : 이누스)
(사진 : 이누스)

이누스가 국내 최초로 스팀청소 기능을 갖춘 '스팀방수비데(SS-365)'를 출시한 이어 방수와 탈취, 살균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신제품 '살균방수비데(IS-735)'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살균방수비데는 소비자들이 비데를 사용할 때 겪는 주요 고민들을 '스마트 노즐 살균', '초강력 방수', '스마트 탈취' 등 트리플 솔루션으로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노즐 살균' 기능은 이누스 비데 최초로 도입된 전기 분해 살균수를 이용한 노즐 세척 시스템이다. 전해수 살균기능을 통해 노즐을 세척할 경우 세균 걱정 없이 늘 새것처럼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시험에서도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제거율 99% 결과를 보였다.

방수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컨트롤 방식으로 작동되는 이번 신제품은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을 막을 수 있는 'IPX5' 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리모컨이 아닌 비데 본체 컨트롤 방식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방수등급이다.

컨트롤 조작부 또한 국내 최초 100% 우레탄 몰딩 구조를 적용하고 PCB 방수처리를 거쳐 손쉽게 물청소가 가능하다. 조작부 버튼은 살짝만 눌러도 반응하는 터치패널로 디자인돼 버튼 누름에 의한 고장도 최소화 했다.

위생뿐 아니라 화장실을 오갈 때 크게 신경 쓰이는 냄새도 스마트 탈취 기능으로 확 잡았다. 냄새를 잡아주는 활성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비데 사용 전후 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변좌에 앉으면 자동으로 탈취 기능이 작동하며, 사용 중 일어나면 약 1분간 작동 후 정지하는 똑똑한 기능이다.

이외에도 한밤중에 화장실 전등을 켜지 않고 비데를 이용할 수 있는 LED조명이 추가됐고, 온풍건조기능, 부드러운 물줄기를 통해 배변을 돕는 '쾌변기능', 어린이에게 적합한 수압과 노즐위치가 설정되는 '어린이 기능' 등 각종 편의기능도 함께 탑재했다.

또한 원터치 탈착이 가능해 설치와 분리가 간편하여 청소가 용이하며, 소프트 개폐 기능으로 시트가 소음없이 부드럽게 닫혀 커버 파손을 방지했다.

이누스는 이번 신제품 살균방수비데를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누스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 소비자가(32만9000원)에서 21% 할인한 25만9000원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