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승윤종합건설(주)
[2019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승윤종합건설(주)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9.07.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대상]승윤종합건설(주)

주택명가 도약… 선진 주거문화 견인한다
‘승윤 노블리안’ 브랜드 앞세워 경쟁력 강화

아파트·오피스텔·주상복합 등 건축사업 확대 ‘승승장구’
고객만족 극대화 만전… 선진 주거문화 창달 전력

이양섭 대표이사
이양섭 대표이사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종합건설업체 승윤종합건설(주)(대표이사 이양섭)이 ‘제14회 2019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에서 건설대상을 수상했다.

승윤종합건설(주)은 건축사업, 리모델링, 주상복합, 부동산시행개발 등을 주력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승윤 노블리안’ 브랜드를 앞세워 주택건설명가로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01년 3월 창립이래 20여년간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새로운 것을 추구해 온 승윤종합건설(주)은 국내 주택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승윤종합건설(주)은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발전에 주력해왔다. 그 결실로 자체 브랜드 ‘승윤 노블리안’은 주택건설 명가로의 자리매김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그동안 북구 우이동(쌍문동) 솔밭공원 승윤 노블리안 아파트, 의정부시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승윤 노블리안 시티’ 프로젝트 등 수많은 사업을 성공 수행한 승윤종합건설은 지난해 주택건설공급 총 5,000세대를 시공·공급함으로써 서민주택 안정과 주택건설 활성화 및 견실한 시공 등 주택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해 의정부시 ‘승윤 노블리안 시티’ 성공수행에 이어 현재 의정부에서 도시형 오피스텔 ‘승윤 노블리안시티2차’가 분양중이다. 지하 3층~ 지상 19층 1개동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261세대, 오피스텔 34실, 근린생활시설(상가) 4호가 들어선다.

또한 쌍문동재건축아파트 ‘승윤 노블리안 아파트’ 조합원 잔여세대, 구로칠성아파트재건축 조합원 잔여세대가 분양중이며 부천 송내동 재건축사업도 분양예정에 있는 등 활발한 주택공급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미 원종동 주상복합 신축공사, 신도림동 근생 및 오피스텔 신축공사, 경기하남 신장동 업무시설 신축공사, 금호아파트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 경기도 시흥시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건립공사, 평택 서정 라페온빌 신축공사 등 수많은 공사를 수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승윤종합건설(주)은 고객과의 신뢰,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품질 제공이 ‘승윤종합건설’의 브랜드 경쟁력이라 자랑한다.

성장가도를 달리는 승윤종합건설(주)은 ▲투명한 경영을 하는 깨끗한 회사 ▲인재를 중시하는 회사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회사 등 4대 경영방침을 실천하며 선진 주택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고객과 사회와의 신뢰를 지켜나가고 있는 것을 비롯 인재 양성에 앞장, 개인은 물론 기업 가치 창출을 견인하는데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

승윤종합건설(주) 이양섭 대표이사는 “승윤종합건설은 창사이래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대응으로 현실에 안주하는 평범함보다는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시장선도를 해 나가겠다는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무한경쟁의 새로운 시장수요 창출을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대표이사는 “품질경영체제를 통해 기술력을 갖추고 품질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주력, 과감한 기술투자와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극대화에 매진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글로벌시대, 특성화·다양화되고 있는 고객니즈에 발빠른 대처에 만전, 건설산업 선진화에 일익을 담당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