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매트리스 신제품 ‘컴포트아이’ 출시
한샘, 매트리스 신제품 ‘컴포트아이’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11.10.0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7존 커스텀파워 매트리스

한샘이 국내 침대 매트리스 시장에 판도 변화를 선언하고 나섰다.

한샘은 매트리스를 7개의 구역으로 나눠 구성한 커스텀 파워스프링(custom power spring)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i)’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정적인 내구성과 탄력성을 가진 내부경량스프링 방식의 침대 매트리스로 품질은 세계 최고 수준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체형에도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7존(zone)으로 구성했다.

어깨 부분에는 넓은 직경의 스프링으로 부드러움을, 허리 부분에는 좁은 직경의 스프링으로 탄력성을, 엉덩이 부분에는 중간 직경의 스프링으로 유연함을 제공한다.

또한 사람이 잠자는 동안 흘리는 땀과 노폐물로 인한 세균,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 세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스위스 새니타이즈드(Sanitized)사의 항균처리기술을 이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매트리스 시장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특정기업이 주도해 왔지만 컴포트아이 출시로 큰 지각 변동이 있을 것”이라며 “국내 최초 7존 커스텀파워 매트리스를 통해 매트리스 시장에서도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컴포트아이 출시에 맞춰 잠실과 논현 직매장의 기존 수면존(매트리스체험)을 확장, 업그레이드해 새단장했다. 이곳에서는 여러 가지 소재별, 경도별, 브랜드별로 매트리스를 비교하며 체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