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원,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개편
승관원,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개편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1.10.06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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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고령자 접근용이… 세련된 디자인 ‘눈길’


김남덕 원장 “승강기안전 정보 이용 용이… 빠른 서비스 자랑”

한국승강기안전리원(원장 김남덕)이 기존 홈페이지를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

 

개편된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홈페이지 초기화면.

 

이번 개편한 홈페이지(www.kesi.or.kr)는 장애인이나 고령자 등 방문자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고, 기존의 단조로운 구조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이용자의 가독성을 높였다는 게 승관원 측 설명이다.

또한 새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승강기 검사신청이나 △교육신청 △각종자료에 대한 다운로드 등이 가능하고, 정보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김남덕 승관원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시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승강기 안전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속적인 홈페이지 관리와 보완을 통해 고객 누구나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승관원은 오는 14일까지 새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