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논현동 가구거리에 직영 전시장 오픈
이누스바스, 논현동 가구거리에 직영 전시장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7.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전시… 주방·수입 타일·수전금구 한곳에
이누스바스 신규 전시장 외관 (제공 : 이누스바스)
이누스바스 신규 전시장 외관 (제공 : 이누스바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오는 15일 학동역 부근(서울 강남구 학동로 166번지)으로 직영 전시장을 이전하고 신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지하철 7호선 학동역은 건자재 전시장이 밀집된 지역으로 버스정류장도 바로 근접해 있어 접근성과 쇼핑의 편리성이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신규 전시장은 보다 일반소비자 중심의 전시장이 될 예정이다. 욕실업계 중 가장 다양한 욕실 패키지 25여종을 보유한 만큼 이누스바스 신규 전시장에서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을 포함한 14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누스가 독점으로 수입하고 있는 북유럽 소품 브랜드 '존덴마크'를 포함해 디퓨저 등 400여종의 다양한 소품도 구매할 수 있다.

이전 전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주방과 수입 대형타일, 수전금구(수도꼭지, 샤워기 등)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전보다 선택의 폭이 넓은 인테리어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이누스는 부동의 타일업계 1위 브랜드의 명성과 함께 욕실 외에도 주방과 현관, 발코니 등에 사용할 다양한 타일도 함께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누스바스는 직영전시장을 포함해 전국 100여 개 대리점을 통해 욕실인테리어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