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 여름맞이(7~8월) 욕실리모델링 이벤트 실시
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 여름맞이(7~8월) 욕실리모델링 이벤트 실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7.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10% 할인,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제공 : 이누스바스)
(제공 : 이누스바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주)(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욕실리모델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누스바스는 여름을 맞이해 7~8월 두 달간 욕실리모델링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누스바스 대리점과 이누스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욕실리모델링 인기 제품인 ‘벤자민그린’과 ‘센트럴브릭’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 제품인 ‘벤자민그린’은 지난해 하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다. 벤자민 나무의 싱그러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욕실로 그린컬러 타일이 포인트가 돼 산뜻한 분위기의 싱그러운 욕실을 연출할 수 있다.

‘센트럴브릭’은 벽면에 모노톤 무드의 화이트 베이스타일과 그레이 컬러의 포인트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모던함을 느끼게 해주는 패키지다. 세련된 비율의 직사각형 모자이크 타일이 질서정연한 브릭형태로 공간에 스며들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한다.

이외에도 현재 이누스몰에서는 이누스몰 베스트 상품, 이누스몰 단독 상품 등 이누스바스의 다양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10%~1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누스바스는 오는 15일 학동역 부근에 직영 전시장을 이전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전시장보다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아진 신규 전시장에서는 이누스바스의 기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비롯해 신제품 세트와 함께 다양한 이누스 욕실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전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입 수전금구 브랜드, 주방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