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국내 최대 규모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 고객 소통 강화한다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국내 최대 규모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 고객 소통 강화한다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9.07.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코엑스서 오픈… ACE 인기 PB상품 비롯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선보여

인테리어 전문가 무료 1:1 맞춤 상담 서비스… 고객 집꾸미기 고민 해결
방문객 대상 할인 판매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9 코리아빌드 내 에이스 홈센터 전시 부스 전경.
2019 코리아빌드 내 에이스 홈센터 전시 부스 전경.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오늘(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국내 최다 인테리어, 건축자재 상품 구성을 자랑하는 홈센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매장 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글로벌 건자재 유통기업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 높은 에이스 하드웨어의 인기 PB상품들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현장에는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의 전문 상담가가 상주하며 무료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센터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문가의 1:1맞춤 상담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고, 인테리어 시공 및 신축 등 수준 높은 인테리어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 및 상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ACE 수공구 세트를 비롯한 PB상품 3종을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ACE 장우산, 수공구 세트, 키친락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홈센터는 이번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홈 임프루브먼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신규 협력사 및 사업자 고객 유치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최장수 건축∙주택 종합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새이름이다. 국내외 건축, 건설, 인테리어 관련 300여개 기업이 참석해 건축자재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