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랜드마크 '송파 헬리오시티' 단지 내 상가 분양
초대형 랜드마크 '송파 헬리오시티' 단지 내 상가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6.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우씨앤디 책임분양대행… 27~28일 양일간 입찰 실시
송파 헬리오시티 투시도.
송파 헬리오시티 투시도.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초대형 랜드마크 아파트 '송파 헬리오시티'의 단지 내 상가가 27~28일 양일간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책임분양대행사로 선정된 도우씨앤디는 도우그룹의 계열사로 국내 최고가 주거상품인 롯데월드타워 오피스텔을 비롯한 다수의 대형 부동산의 분양대행 업무를 진행한 분양대행업체다.

송파 헬리오시티 상가는 총 617개 호실로 구성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165개 호실로 전체면적은 2만1000여㎡ 규모에 달한다. 8호선 송파역 초역세권 입지에다 9,510가구 규모의 매머드급 상주인구를 배후수요로 품고 있다. 이에 송파 헬리오시티 상가 분양소식이 전해지자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도우씨앤디는 다년간 쌓아 온 노하우를 살려 송파 헬리오시티 상가의 성공적인 분양과 상가 활성화를 위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상업시설 전체 및 개별 매장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집객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블록별, 혹은 층별 상가 컨디션을 고려해 입점 업체를 준비하고 있다. 또 일부 블록에 에스컬레이트와 엘리베이터나 와이드 LED 전광판을 설치하는 등 10여 가지 사항을 개선키로 했다.

업계관계자는 "미니신도시와 맞먹는 규모의 송파 헬리오시티를 고정수요로 품은 단지내상가가 공급됨에 따라 송파구 일대의 랜드마크 상업시설이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며 "업계에서 잘 알려진 도우씨앤디가 일반분양 대행업체로 선정되면서 좋은 분양성적이 점쳐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