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디온, 독자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 大공개
스타디온, 독자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 大공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9.05.23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점서 프로그램 공개 및 체험 진행···기초 휴먼 무브먼트 제고 기대 
스타디온(stadion)이 독자적인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Energy Flow™ 1.0)’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디온(stadion)이 독자적인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Energy Flow™ 1.0)’을 선보이고 있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스타디온(stadion)이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에 광명점 오픈과 동시에 독자적인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Energy Flow™ 1.0)’을 지난 2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너지 플로우™ 1.0’은 기능성 트레이닝에 기초해 휴먼 무브먼트(Human Movement)를 향상시키는 클래스다. 현대인의 일상과 일터에서 지니고 있어야 할 신체와 정신적 에너지(Energy)를 갖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

신체적, 정신적 영감의 여정을 코치의 리딩에 따라 음악을 감상하듯이 함께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다. 

스타디온의 ‘에너지 플로우’ 클래스는 바디 앤 마인드 밸런스 그룹 엑서사이즈(Body & Mind Balance Group Exercise)’로 우리의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일상의 삶에서 행복을 증진시킨다. 음악, 공감 에너지 커뮤니티, 스피릿, 운동이 함께 어우러지며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보다 쉽게 건강과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법을 제공한다. 

또 스타디온의 핵심 프로그램인 ▲‘에너지 플로우™ 1.0’ 이외에도 보다 전문적인 운동법으로 디자인된 프로그램인 ▲에고 플로우(Ego Flow) ▲포스 플로우(Force Flow)도 제공한다.

‘에고 플로우’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며 한계에 도전하고 자아를 극복하는 프로그램이며, ‘포스 플로우’는 자신감 있는 신체와 마인드 단련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다. 

스타디온 관계자는 “에너지는 우리의 맥박과 같다”며 “스타디온에서 자유롭고 즐겁게 몸과 마음을 단련시켜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체 에너지 향상을 위한 노력이 신체 기능의 지속가능에 기여하는 동시에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 이어져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디온은 광명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스타디온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플로우™ 1.0을 한달 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