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내달 인천-푸켓 신규 취항···특가 항공권 판매
티웨이항공, 내달 인천-푸켓 신규 취항···특가 항공권 판매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9.05.1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0일부터 주7회 매일 운항···편도 총액 10만 50원 특가 제공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6월 20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태국 푸켓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인천-푸켓 노선은 주 7회(매일) 운항으로 7시 20분(월수금토일), 6시 45분(화목)에 인천에서 출발한다. 푸켓에는 현지시각 오후 12시 15분(월수금토일), 11시30분(화목)에 도착한다. 다만 운항 일정은 인가 조건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도 있다. 

푸켓은 태국 남부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하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다. 자연 경관을 둘러보는 보트 투어를 비롯해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리조트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푸켓을 찾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푸켓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7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은 10만 50원부터다. 이벤트 운임 탑승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동남아 휴양지 취항 노선 확대로 고객의 여행 편의를 더욱 증대시켜 나가겠다"라며 "신규가입 혜택, 번들서비스 등 티웨이항공의 혜택을 함께 이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태국 내 인천-방콕, 대구-방콕 노선도 운항 중이다. 이번 푸켓 신규 노선 개척을 통해 중거리 노선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