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상품 타이어 체험단 모집
한국타이어, 신상품 타이어 체험단 모집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이달말까지 한국타이어 브랜드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신상품 타이어 체험단 10명을 모집한다.

 

신상품 체험단은 내달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한달 반 동안 신제품 'XQ 옵티마 노바'와 '벤투스 S1 노블'을 장착한 후 상품 기능에 대한 리뷰와 더불어 드라이브 동영상을 담은 UCC 제작, 생활 속 타이어 체험이야기 등 6주에 걸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참여자 10명에게는 타이어 제공 뿐 아니라, 닌텐도 위 및 10만원 상당의 SK 주유 상품권, 연 1회 타이어 무료 점검권 등 우수 체험 수기 시상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CRM팀 강종인 팀장은 “프리미엄 타이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수요가 점차 증가되고 있는 만큼, 이번 체험단 운영은 소비자 시각에서 바라보는 상품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마케팅을 통해 타이어 상품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신청을 포함한 상세 내용 및 당첨자 발표 결과는 한국타이어 다음 브랜드 카페 웹사이트 (http://cafe.daum.net/xqoptimonova)를 참조하면 된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