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응원단 베이징으로 출발~!
기아차 포르테 응원단 베이징으로 출발~!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궁 및 축구 등 올림픽 국가대표 경기 응원

 

기아 포르테(FORTE) 응원단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베이징 현지로 출발했다.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준중형 포르테(FORTE)의 신차 붐 조성을 위해 지난 6월 실시한 ‘포르테 스타 추천 이벤트’ 당첨자 20명으로 구성된 ‘기아 포르테 응원단’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6월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포르테 스타 추천 이벤트’는 포르테와 어울리는 국내 유명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총 5000여명의 응모고객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은 10일 오전 베이징 올림픽 그린 양궁장에서 열리는 여자양궁 단체전 경기를 참관하고, 세계 최강 대한민국 양궁선수단을 위한 응원을 펼치게 된다.

 

이어 오후에는 허베이성에 위치한 친황다오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이탈리아 경기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한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은 양궁 및 축구 경기 응원 이외에도 베이징 올림픽 현장 곳곳에서 대한민국과 기아차, 포르테를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에 참가하게 된 직장인 이승주 씨(26세)는 “베이징 올림픽 현장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너무 기쁘다”며 “대한민국과 기아차, 그리고 포르테를 대표해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목이 터져라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