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프리미엄 친환경 타일 페인트 ‘드림코트 타일’ 출시 
강남제비스코, 프리미엄 친환경 타일 페인트 ‘드림코트 타일’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4.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벽면 타일에 바로 도장 가능한 1액형 친환경 페인트
드림코트타일.
드림코트타일.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강남제비스코㈜가 내부 벽면 타일 위에 도장이 가능한 1액형 프리미엄 친환경 타일 페인트 ‘드림코트 타일’을 출시하며 가정용 페인트 제품군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드림코트 타일’은 욕실이나 주방, 베란다와 같은 내부 공간에 시공된 벽면 타일 위에 쉽게 도장할 수 있으며, 1액형 제품으로 번거로운 혼합 과정이나 별도의 경화제 없이 개봉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별도의 하도 작업이 필요 없어 전문가는 물론이고 초보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용성 제품이다. 

‘드림코트 타일’은 국내 신축 아파트에 적용되는 타일들의 색상을 분석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색상인 화이트, 화이트크림, 도브그레이, 노블블랙의 4종으로 출시했고 용량은 0.9L와 3.8L 두 종류로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드림코트’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칠할 수 있는 셀프페인팅 브랜드로 ‘드림코트’와 ‘드림코트 투명’에 이어 ‘드림코트 타일’을 출시함으로써 실내의 다양한 공간에 고품격 친환경 제품으로 마감을 할 수 있게 됐다” 라며 “우수한 작업성은 물론이고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색채로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