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 제시
시그니파이코리아,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 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2.2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 공간별 맞춤형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 소개
시그니파이코리아 전시부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조명업계 글로벌 선도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 주식회사(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대표 김문성)는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코리아빌드(전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스마트조명 휴(hue)를 접목한 커넥티드 홈조명 솔루션을 선보인다.

코리아빌드는 경향하우징페어의 새 이름으로 건축, 건설, 인테리어 산업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욕실, 거실, 침실 등 각 주거 공간에 알맞은 다양한 필립스 휴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로써 스마트홈 조명 분야의 선도적 리더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600만가지 색상을 구현하는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시리즈, 태양광과 가까운 빛을 실현하는 휴 화이트 앰비언스 시리즈 등 폭넓은 휴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글홈 및 네이버 클로바 등 AI 스피커와 연동되는 휴 조명과 음악과 영화, 게임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조명 환경을 연출하는 PC 애플리케이션 휴 싱크(hue Sync)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욕실 인테리어 전문 기업 로얄앤컴퍼니와 공동으로 기획한 부스를 통해 휴 제품을 접목한 스마트한 욕실 공간을 제시한다.

한편,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구매 할인 혜택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방문객 명함 추첨을 통해 휴 제품과 구글홈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 김문성 대표는 “조명, 사용자, 사물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커넥티드 홈조명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주거 문화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나아가 조명이 더 나은 가치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과 지식과 경험을 공유해 연결성을 더욱 강화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빌드 방문객은 전시회에서 1:1 상담 및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올해 최신 이슈, 트렌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019 코리아빌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그니파이코리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